정확히는 JYPE소속 연예인들이 공연하러 옵니다.
지지난주 목요일엔 개그맨들과 브라운아이드걸즈이 공연을 했다고 하더군요.(게시판에서 그것을 확인한 것은 다음날인 금요일.ㅋㅡ)
JYPE는 매년 크리스마스 직전에 공연하러 오는데 몇년을 근무하면서도 시간이 안 맞아 공연을 직접 본 것은 작년이 처음이었네요. 평일이었음에도 학생들까지 잔뜩 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 올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려는지?
게시판을 보니 박진영, 원더걸스, 2AM, 2PM, JOO, MARIO 등이 공연한다고 적혀있었으니 최소한 적혀있는 사람들은 공연에 참여하겠죠.
공연 잠깐 보고 나서는 바로 송년회하러 갈 계획입니다.(사실 이 송년회때문에 공연을 볼 시간과 명분이 생겼죠.)
직장이 강남이라 회식하면 주로 유명 해산물 전문점으로 가는데 (하지만, 전 해산물을 안 좋아합니다.) 이번엔 근처 닭집이라니 나름 만족.
회식때문에 유명한 해산물 부페는 거의 다 섭렵해 주변의 다른 사람들은 다들 부러워 하지만 전 회식자리가 좀 많이 불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킹 크랩, 바다가재를 원없이 먹는다고 즐거워 하지만,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전 대충먹는 시늉만 하고 있으니까요.
대신 술은 거의 하질 않는 분위기니 그 점은 좋긴합니다.
갑자기 용오름님 근무하시는데가 궁금해지는걸요 ㅎㅎㅎ 연예인들이 줄줄이 찾아오고 연말회식으로 해산물 뷔페를 섭렵하고 다니신다니,,,
답글삭제킹크랩, 바다가재 구경도 못해본 저로서는,,,,
해산물 뷔페도 닭집도 원더걸스도 마구마구 부럽습니다ㅡㅜ
와 정말짱이로군 축복받은 근무
답글삭제@dudtn - 2008/12/22 13:24
답글삭제연예인들이 찾아오는 이유는 뭐 저 같은 직원을 위해서 오는 것은 아니니.(물론, 그 덕에 공연을 보긴하지만)
회식이 자주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신 할때 좀 크게 하는 편이죠.
@헤죽 - 2008/12/22 19:08
답글삭제하긴 다른 곳에서 일했다면 이런 것들을 즐기긴 어려웠을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