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원더걸스가 제가 일하는 곳에 공연하러 옵니다.

 정확히는 JYPE소속  연예인들이 공연하러 옵니다.

 지지난주  목요일엔 개그맨들과 브라운아이드걸즈이 공연을 했다고 하더군요.(게시판에서 그것을 확인한 것은 다음날인 금요일.ㅋㅡ)

 JYPE는 매년 크리스마스 직전에 공연하러 오는데 몇년을 근무하면서도 시간이 안 맞아 공연을 직접 본 것은 작년이 처음이었네요. 평일이었음에도 학생들까지 잔뜩 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 올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려는지?

  게시판을 보니 박진영, 원더걸스, 2AM,  2PM, JOO, MARIO  등이 공연한다고 적혀있었으니 최소한 적혀있는 사람들은 공연에 참여하겠죠.

 공연 잠깐 보고 나서는 바로 송년회하러 갈 계획입니다.(사실 이 송년회때문에 공연을 볼 시간과 명분이 생겼죠.)

 직장이 강남이라 회식하면 주로 유명 해산물 전문점으로 가는데 (하지만, 전 해산물을 안 좋아합니다.) 이번엔 근처 닭집이라니 나름 만족.

 회식때문에 유명한 해산물 부페는 거의 다 섭렵해 주변의 다른 사람들은 다들 부러워 하지만 전 회식자리가 좀 많이 불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킹 크랩, 바다가재를 원없이 먹는다고  즐거워 하지만,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전 대충먹는 시늉만 하고 있으니까요.

 대신 술은 거의 하질 않는  분위기니 그 점은 좋긴합니다.

댓글 4개:

  1. 갑자기 용오름님 근무하시는데가 궁금해지는걸요 ㅎㅎㅎ 연예인들이 줄줄이 찾아오고 연말회식으로 해산물 뷔페를 섭렵하고 다니신다니,,,



    킹크랩, 바다가재 구경도 못해본 저로서는,,,,

    해산물 뷔페도 닭집도 원더걸스도 마구마구 부럽습니다ㅡㅜ

    답글삭제
  2. 와 정말짱이로군 축복받은 근무

    답글삭제
  3. @dudtn - 2008/12/22 13:24
    연예인들이 찾아오는 이유는 뭐 저 같은 직원을 위해서 오는 것은 아니니.(물론, 그 덕에 공연을 보긴하지만)

    회식이 자주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신 할때 좀 크게 하는 편이죠.

    답글삭제
  4. @헤죽 - 2008/12/22 19:08
    하긴 다른 곳에서 일했다면 이런 것들을 즐기긴 어려웠을지도 모르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