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Replace - 뉴스를 즐겁게(?)

웹 상의 특정단어를 차단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다른 단어로 변경해주는 확장기능인 FoxReplace가
제 공식적 148(-1)번째  한글지역화한 확장기능입니다.

어떻게 활용이 가능하시는지 웹초보님의 글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작업을 해보고 싶던 확장기능이었던데다 다른 분들이 전혀 손을 대질 않으셔서 제가 잡았습니다.


이런 장난외에도 악플을 순화시켜 자신의 정신건강을 지킨다거나, 자녀들을 위한 유해단어 필터링의 용도로도 유용할 겁니다.

현재 도움말 부분의 번역이 다 완료되지 않은 1차 번역본입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부분의 번역은 일단 완료되었기 때문에 사용엔 큰 불편을 없을 겁니다.
도움말 부분까지 번역이 모두 완료되더라도 별도로 공개하진 않겠습니다.

※ Mozilla포럼에서 최근에 올라온 글을 보니 스프링노트 등과 충돌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5개:

  1. @화군 - 2008/12/13 10:17
    이 확장기능때문에 불여우를 못 버리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죠.

    답글삭제
  2. 우아.. 이제 한글판으로 만들어주셨네요.. 수고 많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웹페이지의 특정 단어를 원하는대로 바꿔주는 파이어폭스 확장기능 FoxReplace
    FoxReplace는 웹페이지의 특정 단어를 못뜨게 하거나 내가 원하는 텍스트로 바꿔주는 재밌는 파이어폭스 확장기능입니다. 자녀를 위해 유해한 단어 필터링에 사용하면 좋을것 같고.. 깔끔한 댓글을 위해 적용하거나 이런식으로 보기 싫은 단어를 내 스타일로 바꾸는것도 재밌네요.. ㅎ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FoxReplace의 설정에 들어가 새로운 룰을 위해 Add를 누르고.. URL에는 필터링을 원하는 사이트의 주소, Substitutions에는...

    답글삭제
  4. @웹초보 - 2008/12/13 20:16
    언제나 처럼 취미삼아 하는 거죠. 도움말 부분을 마저 끝내고 다음번 버전업때 한글판도 정식으로 출시되도록 해야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