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3.5 정식 출시 기념(?) 동영상 테스트

얼마전에 FireFox 3.5이 정식으로 나왔습니다.

FF3.5에 사생활 보호기능[footnote]사생활 보호 기능을 사용하고 싶지만, 확장기능 문제로 FF 3.5로 넘어가지 못하고 구버전에 머물러야 한다면 제가 예전에 소개한 확장기능 Private Browsing을 사용해 보세요.[/footnote]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지만, HTML 5를 지원하면서 별도의 플러그인 설치없이 동영상이나 음악을 듣을수 있는 <VIDEO>,<AUDIO>태그를 지원하기 시작했죠.

그래서, <VIDEO>태그가 제대로 동작하는지 확인하는 글을 올려 봅니다.

보여지는 동영상은 3분이 조금 넘는 짧은 애니입니다.(제가 웹상의 동영상 동작을 확인할때 마다 자주 사용하는 애니죠.)


<VIDEO>태그는 현재 FF에선 3.5부터 정식 지원하고 있고, Opera등 다른 웹브라우저에서도 태그 구현 시험을 마치고 다음 버전에선 지원이 될 예정인 상황입니다.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여러분의 인터넷 웹 브라이저(Browser) 선호도는~~~?
    이제 인터넷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 없어서는 아니될 의식주와 비슷한 생활 도구라고 한다면 너무 비약일까요? 매일같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를 최초로 만든것은 Netscape 였지만 Microsoft가 Windows를 앞세워 Internet Explorer를 내놓음으로서 Netscape는 그 명성을 잃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Mozilla 재단에서 Firefox 브라우저로 MS에 반격을 시작하면서 다양한 브라우저 들이 MS 반격에 가세하는 형국이 되었..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Firefox 테마 - Safari 테마 설치하기
    Vfox 이미지 하나로 모든걸 소개하겠습니다! 그냥 safari 기분 나게 해주는 테마입니다. 깔끔해서 쓰기 좋아요. 이것 뿐만 아니라 모질라 부가기능 페이지에서 수많은 테마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모질라 파이어 폭스(Mozilla Firefox) v3.5.1 새 버전 출현
    모질라 파이어 폭스(Mozilla Firefox) v3.5 버전에서 석연치 않은 이상 동작이 몇가지 있었는데, 곧바로 3.5.1 새 버전이 방금전에 나왔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는지는 좀 두고봐야 할듯 합니다. 공식 한국어 사이트에는 아직 올라오지 않았는데, 일단 여기에서 다운 받기 하세요.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모질라 파이어 폭스(Mozilla Firefox) v3.5.1 출현?
    방금전 NiCo of ScanMAC 의 쏘울님께서 포스팅한 글에서 발견^^/ 나도 같이 포스팅을 해두려고 한다. 쏘울님의 원문은 여기에 -> 모질라 파이어 폭스(Mozilla Firefox) v3.5.1 새 버전 출현 모질라 파이어 폭스(Mozilla Firefox) v3.5 버전에서 석연치 않은 이상 동작이 몇가지 있었는데, 곧바로 3.5.1 새 버전이 방금전에 나왔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는지는 좀 두고봐야 할듯 합니다. 공식 한국어 사이트에는 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