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3일 목요일

스킨 편집기능이 추가된 기념으로 바꿨습니다.

 그동안 많이 기다렸던 스킨편집기능이 추가된 기념으로 스킨을 바꿔봤습니다.

 기존에 쓰던 Story Note-Yellow스킨은 쉬운 편집이 안되는 스킨이었는데, 다행히 배경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비교적 쉽게 기본틀을 유지할 수 있게 바꿨네요.

 이제 막 나온만큼 자질구레하게 눈에 거슬리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조만간 해결이 되겠죠.
(그러기 위해선 피드백에 올려야겠죠?)
 3개 정도가 있었는데 하나는 이미 다른 분이 먼저 신고했네요. 나머지중 하나는 제가 실수한거고,
또 하나는 제가 알아서 해결했습니다.

 오늘은 이쯤하고 천천히 세부적인 색조합이나 상단등에 들어갈 사진들을 생각해봐야겠네요.

P.S 몇개를 더 발견해 확인용 그림을 걸어 둡니다.

새로 발견한 오류. r자처럼 보이는 것은 사실 netbook의 n자가 잘려 보인 것.


트랙백을 삭제할때 발생한 화면.


댓글 6개:

  1. 앗. 저도 트랙백 삭제하면 저렇게 뜹니다. 저만 뜨는게 아니라서 다행~ 헐. 그냥 관리자화면에서 지우는게 나을듯하죠

    답글삭제
  2. @id840 - 2009/04/27 19:27
    네, 다른 분들의 글에서도 비슷한 글을 본것으로 봐서 다른분들도 이런 증상을 겪는듯하더군요.

    일단 피드백에 올렸고 확인하겠다고 했으니 조만간 조치가 있겠죠.

    답글삭제
  3. 저도 expertag 짤려요..ㅠㅠ

    근데 아직 트랙백 의견을 삭제해보지 않아서..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티스토리에서 텍스트큐브로 이전
    어제 전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텍스트큐브닷컴의 블로그로 이전 했습니다. 요 몇 주전부터 티스토리 스킨을 좀 바꿔 볼려고 해도 제가 스킨을 안 만드는 이상 맘에 드는 스킨은 없는 것 같더군요.. 이리저리 몇 주를 헤매이다가 문득 텍스트큐브에서의 블로그가 생각이 나는 것이 아니겠어요.. 아직 텍스트큐브는 초창기라서 티스토리만큼의 지원은 못해주고 있는데 그 가능성은 티스토리보다 훨씬 많다고 할까요.. 여기에 각 블로그도 또 다시 생겨나고 소멸되고 이..

    답글삭제
  5. @Bardisch - 2009/05/01 12:32
    exprtag의 잘림은 영문으로 된 태그의 Wrap처리가 잘못돼서 그런것 같더군요.

    한글로 된 태그에서는 발생하지 않은 것 같고요.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스킨 제작/컨버팅 결과물
    ※ 연휴기간 (~5/6)까지, 힘 닿는 데로 갱신/제작/컨버팅할 예정입니다. ※ 밑의 스킨들은 Textcube.com에 적용 가능한 스킨들입니다. 아직 베타인 관계로 정식버전 출시시 외형/소스의 변화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1. noiyes gray skin의 모노(mono)버전 스킨 kuna_1st.rar Created with Foot. 배경만 바꿔줘도 확연히 다른 분위기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seevaa님의 결벽증 스킨 기반이고 그걸 제가 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