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dragon, 모바일로 가다

원문 보기: Micrsoft Livelabs

당신의 아이폰에서 기가픽셀의 이미지를 보길 원하세요? 지금 Seadragon 모바일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Seadragon 모바일은 모바일 플랫폼에서 PC에서 탐색하는 것과 같이 부드럽게 이미지를 탐색합니다. 단지 손가락으로 두드리거나 집는 것으로 지도 또는 그림 안으로 초접사를 합니다. 한 화면에서 사진의 전체 컬렉션을 탐색합니다. 당신의 사진들이나 당신의 Photosynth 콜렉션(또는 다른 사람의 것)으로부터 Deep Zoom 이미지를 탐색할 수있습니다.

Seadragon 모바일은 iTunes App 스토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개발자 Ben Vanik가 Seadragon 모바일의 장래에 대해서 말한 것이 있습니다: :

------------------------------------------------------------------------
 MS가 경쟁사인 Apple의 스마트폰인 아이폰용 S/W를 토요일에 선보였네요.

 지난 8월에 발표한 Seadragon은 Photosynth에 기반한 기술입니다. 2차원인 사진들을 통해 3차원을 구성할 수 있는 기술이죠.
 CSI:NY에서 Photosynth 기술이 사용해 당시 사건 현장 주변에 있던 학생들의 폰카와 디카에 있는 사진으로 사건 당시 주변 상황을 3차원으로 재구성하는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
 MS는 이번 Seadragon 모바일 외에도 또다른 아이폰용 S/W를 더 선보일 것 같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개발중인 스마트 폰용 S/W중 일부는 아이폰용 버전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더 맞는 말이겠죠.

댓글 2개:

  1. @헤죽 - 2008/12/15 16:41
    ㅋㅋㅋ.그렇죠.아이폰이 아니라도 그 비슷한 스마트 폰이도 있었으면

    답글삭제